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아마스크 / 아기마스크 / 리얼베베 마스크 후기 / 코로나 아기마스크
    후 기/육아용품 2020. 2. 27. 22:13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할 유아 면 마스크 구매 후기

     

     

     

    코로나 바이러스가 잠잠해질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고

    뉴스를 확인 할 때마다 확진자 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어요.

    아침마다 오늘은 확진자가 몇 명인지

    우리 지역에서 나온 사람은 없는지 확인하는 게 일상이 됐네요ㅠㅠ

     

    요새 밖을 나갈 때마다 마스크를 매일 하고 나가니

    집에 마스크도 점점 떨어져 가고

    면 마스크로도 충분히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할 수 있다 하여

    귀찮아도 빨아 쓰려고 새로운 아기 마스크를 구입하였습니다.

     

     

    아이가 평소 병원에 갈 때나, 추운 날 외출할 때, 미세먼지가 심한 날마다 

    마스크를 하는 습관이 잘 들어있어서

    요즘 같은 때에도 절대 마스크를 안 벗고 잘 써주니

    이럴 땐 정말 고맙고 기특하네요ㅠㅠ

     

    원래도 마스크를 잘 쓰는 아이지만,

    아이들은 새로운 것을 정말 좋아해서

    우리 아이도 이번에 새로 구매한 마스크는 새 거라고 더 잘 쓰려고 하겠지만요 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리얼 베베 순면 방한 마스크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리얼베베 입체 면 마스크

     


    * 원산지 : 대한민국

    * 원료명 : 면 100%

    * 크기 : 가로 165mm X 세로 125mm X 끈 75mm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측정 방법에 따라 크기가 차이가 날 수 있다네요.)

    * 무게 : 11g

    * 사용연령 : 6개월 이상


     

    안 그래도 마스크 하나 더 사야 하는데 싶었는데

    요새 마스크 가격이 정말 말도 안 될 정도로 사악하잖아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터지기 전에 약국에서 성인용 일회용 마스크를

    10매에 1,000원 주고 사둔 게 있었는데

    지금 사려고 하니 몇 배나 뛰었더라구요ㅠㅠㅠㅠ

     

     

    그런데 아기 마스크를 찾아보던 중 티몬에서 1+1+1으로

    8,900원 하는 상품을 찾아서 얼른 주문하였습니다!!!

     

    이런 면 마스크 들은 약국에서 5천 원 정도 하던데.. 3개에 9천 원도 안 하다니..!

     

     

    솔직히 저렴하길래 질은 기대하면 안 되겠지 했는데

    택배 뜯어보고 포장지 보고 '와 생각보다 질 좋네'라고 생각했어요.

     

     

    귀여운 오리 모양의 마스크예요.

    주문할 때도 이 디자인이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

    받아보니 더더더 귀여웠어요!

     

     

    다음은 별 모양의 마스크예요.

    이건 색감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여기까진 제가 정한 디자인이었고,

    다음은 랜덤이라 어떤 디자인이 올까 궁금했어요.

    (후기를 보니 똑같은 디자인을 받은 분들도 상당히 계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제가 받은 건 다행히(?) 같은 디자인은 아니었고,

    제가 원래 고르려고 했던 트윙클 별 모양의 디자인이 왔네요!!!

    이걸 할지 위의 별 모양을 할지 고민했는데, 이게 와서 신기했어요 ㅋㅋㅋ

     

     

    세 가지를 다 뜯어보았습니다.

    이렇게 보니 무릎보호대 같기도 하네요 ㅎㅎ

     

     

    하나씩 뜯어보면 마스크 안에 사이즈를 조정할 수 있는 클립과

    설명법이 나와요.

     

     

    뜯어보았으니 제일 중요한 아이의 피부에 닿는 안쪽면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누빔 처리되어있고 KC인증을 받은 면 100%라 안심되네요.

     

     

    마스크가 클 경우에는 이 방법을 가지고 클립을 넣고 조절해주면 됩니다.

     

     

    << 사이즈 조절클립 사용방법 >>

     

    1. 제품에 동봉된 클립을 준비합니다.

    2. 클립 안쪽으로 마스크 끈을 넣어주고

    3. 아래 끈도 반대쪽 클립 공간 안으로 넣어줍니다.

    4. 사이즈에 맞게 클립을 좌우로 조절한 뒤 착용해줍니다.

     

    << 주의 사항 >>

    이때 얼굴에 들뜸 없이 딱 밀착시켜서 착용해 주어야 합니다.

    마스크와 얼굴 사이가 뜨면 외부의 분비물이 사이로 들어올 수 있기 때문에

    꼭 밀착시켜서 호흡기로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 해요.

     

     

    이렇게 클립을 넣어서 딸에게 맞는 마스크를 완성시켜 보았습니다.

    클립을 끼우고 다시 착용시켜서

    숨을 들이마셨을 때와 내쉴 때 마스크가 안으로 들어갔다 나오는지

    확인해보면 마스크가 잘 맞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그런데 클립을 끼워주고 착용해보니.......

    클립이 귀에 닿여서 약간 불편해 보였어요ㅠㅠㅠ

    이건 마스크 사이즈가 일정하여 아이에게 마스크가 크니 어쩔 수 없겠지요ㅜㅜ

     

     

    현재 유행하는 코로나 바이러스는 공기 중이 아닌 호흡기를 통한

    감염이기 때문에 일반 마스크로도 충분히 예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제 곧 봄이 오면 날도 따뜻해질 텐데

    얼른 코로나 바이러스가 종식되어서 마스크 없이 바깥활동할 수 있는 날이

    하루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모두 모두 마스크 착용 잘하시고,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