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비아파트 장난감) 신비아파트 요요 / 신비 요요 / 금비 요요 / 신비아파트 요술요요 후기
    후 기/육아용품 2020. 3. 11. 21:19

     

    [ 신비아파트 좋아하는 아이 장난감 추천 / 신비 금비 요술 요요 ]

     

    "신비 아파트 요요 / 신비 요요 / 금비 요요 /

    신비 아파트 요술 요요 장난감 후기"

     

     

    요새 우리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만화는 바로

    신비 아파트예요.

     

    그런데 아이가 만화를 볼 때 저도 옆에서 같이 보는데

    이건 12세 관람가라고 적혀있더라고요...?

    이 만화가 이렇게 나이대가 높아야 볼 수 있는 만화인데

    올해 5살인 딸이 봐도 괜찮은 건가요..?ㅋㅋ

     

    요즘은 귀신 이름도 다 외우고

    귀신이 나올 때 무섭다고 눈 가리고 보더라고요 ㅋㅋㅋ

    그래도 끝까지 다보고 재방송도 몇번이나 지겹도록 보고..

     

    아 그리고 강림이랑 리온이가 제일 좋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잘생긴 건 알아가지구 ㅋㅋㅋ

     

     

    * * *

     

    아무튼 신비 아파트 시리즈가 몇 개 있는데

    그중 "신비 아파트 고스트 볼 X의 탄생"에서는

    '신비'와 함께 '금비'도 나오죠.

     

    여기서 '신비'랑 '금비'가 요요로 요술을 부릴 때

    아이가 집에 갖고 있는 동그란 장난감들로

    이게 요요라고 만들어서 따라 하더라고요...

    그거 보고 요요 사줘야겠다고 생각하던 차에

     

    보리보리 사이트에서 '신비'랑 '금비' 요요를

    1+1으로 둘 다 주는 상품을 발견해서

    주문해서 받았습니다!ㅎㅎ

     

    분명 신비 요요만 사줬으면

    금비 요요도 갖고 싶다고 했을 텐데

    두 가지 다 저렴하게 사서 다행이에요 ㅋㅋㅋ

     

     


     

    신비 아파트 금비 요술 요요 / 신비 요술 요요

     

    먼저, 신비 요술 요요예요.

     

     

    요요 본체와 요요 안에 넣을 수 있는 칩 5개,

    손에 끼울 수 있는 반지까지 들어있네요.

    그런데 여기서 칩이 신비 4개와 금비 1개가 들어있어서

    잘못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금비에도 똑같이 신비가 하나 들어있었어요.

     

    요요 본체이고요.

     

     

    신비 요술 칩이에요.

     

     

    요요 안에 칩을 넣으면 사운드와 함께

    불이 들어온답니다.

     

     


     

    다음 금비 요술 요요예요.

     

     

    마찬가지로 금비 요요 본체와

    금비 요술 칩입니다.

     

     

    금비 요요도 안에 칩을 넣으면

    금비의 찰진 사투리 사운드와 함께

    불빛이 들어와요.

     

    칩은 자세히 살펴보니

    칩 5개가 소리가 다 다르게 나오고

    칩 하나씩 위아래 구멍이 있던데

    이 구멍이 위아래가 똑같이 나있는 걸 보니

    이걸로 확인을 해서 소리가 나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구멍 위치가 똑같으니깐

    꼭 신비를 바르게 안 넣고 거꾸로 넣어도 소리가 나더라고요.

     

    무려 한 요요에 43가지의 사운드가 나온답니다.

    아직까지도 신비가 무슨 말을 하는지

    다 못 들은 것 같아요 ㅋㅋ

     

    또 금비랑 신비 서로서로 칩을 바꿔서 넣으면

    무슨 소리가 나나 궁금해서

    신비 꺼를 금비 꺼에 넣어봤는데

    신비한테는 신비만 금비한테는 금비 소리만 났어요 ㅋㅋㅋ

     

     

    아 그리고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요요 링은

    요요의 줄에 걸어서 손가락을 넣고 사용하는 건데

    줄에 걸어보니 링이 계속 빠져요..

    그래서 그냥 링은 빼고 줄만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요요를 올리고 내릴 때

    우리가 예전에 어렸을 때 가지고 놀았던

    그 요요의 손맛이 나서

    저와 남편도 한참 이 요요를 가지고 놀았답니다.ㅎㅎ

     

     

    신비 아파트 만화를 아주 사랑하는 아이라면

    이 신비 아파트 요술 요요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