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홈카페 일자 유리컵 / 핑크 프라이팬 구입 후기 / 우리집이 홈카페
    리 뷰/제품 2020. 4. 11. 23:04

     

    [ 알마 핑크 플라워 프라이팬, 홈카페 유리컵 구입 후기 ]

    "카페처럼 우리 집 꾸미기 / 홈카페 커피잔 / 일자 유리컵 / 아이스크림 잔"

     

     


    시원한 아이스 커피와 음료 마시고 싶은 따뜻한 봄이 성큼 다가왔어요.

    평소 예쁜 카페에 다니는 것을 좋아하는데

    요즘엔 실내 가기가 무서워서 안간지 한참 됐네요.

     

    그래서 집에서라도 기분이라도 내보자! 하고

    홈카페 커피잔을 알아보던중 심플하고

    카페에서 많이 보았던 유리컵을 발견했어요!

     

     

    파손위험이 있는 유리컵이니 신문지와 뽁뽁이로

    아주 꼼꼼하게 담겨 왔답니다.

     

    신문지를 들어보니 제가 주문한 유리컵 2개

    아이스크림 잔, 핑크 프라이팬이 들어있어요!

     

    먼저 유리컵부터 풀어 보았습니다.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했는데

    지금 가격도 저렴하게 팔아서

    일자 유리컵 하나에 2,800원에 구매하였답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 유리컵은 평소 쓰기 불안했는데

    이건 강화유리에다가 터키에서 제조했더라고요!

     

    요새 카페에서 많이 본 유리잔 그거였어요!!

     

    저는 L 사이즈 340ml 용량을 주문했습니다.

     

    집에 있는 아이 영양제인 큰 텐텐 통과 비교해봤어요 ㅎㅎ

     

    얼른 유리잔을 씻고 우유에 딸기청을 넣어서 먹어 보았는데

    식탁에 앉아서 여유롭게 마시니

    정말 마음만은 카페 부럽지 않았어요!ㅋㅋ


    다음 아이스크림 잔도 구매해보았습니다.

     

    이건 강화유리가 아니라 가벼웠지만

    이것도 중국 제조가 아닌 터키 제조이네요.

     

    여기다가 아이스크림이랑 요거트를 먹으니

    더욱더 맛난 느낌이에요 ㅎㅎ

     

     

    * * *

    다음으로 같이 구매한 알마 핑크 플라워 프라이팬입니다.

     

    이건 사진으로 보았을 때 색상이 정말 예뻐서

    약간 기대했었는데 실제로 보니 정말! 더 더 예뻐요!!!

     

    가스레인지, 인덕션, 하이라이트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해서

    하이라이트를 사용하는 저희 집에도 사용 가능해

    구매하였습니다 ㅎㅎ

     

    2~3인분 요리 시에 좋은

    26 프라이팬을 샀는데요.

     

    무게도 제법 묵직해 요리시 프라이팬이 움직이지 않고

    코팅도 잘되어 있어서 몇 번 써보진 않았지만 만족해요!

     

    무엇보다도 우리나라에서 만든 거고

    색상이 정말 너무 예뻐요ㅠㅠㅠ

     

     

    요리를 많이 하지도 않으면서 주방 용품 사니

    괜히 기분 좋고 어두웠던 주방이 화사해진 느낌이에요 ㅋㅋ

    모든 요리도 잘 될 것만 같은ㅋㅋㅋㅋ

     

     

    이상 커피도 잘 안 마시고

    요리도 잘하지 않는 사람이 직접 구입한

    아주 만족스러운 커피잔과 프라이팬 후기였습니다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