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세정제 추천 / 아이들이 좋아하는 말랑이 버블 핸드워시 리뷰
    리 뷰/제품 2020. 4. 6. 23:14

     

     아이들이 좋아하는 말랑카우처럼 폭신폭신한

    "샤워메이트 말랑이 버블 핸드워시" 내돈주고 구매한 사용후기

     

     

     

    외출할 때나, 무엇을 만졌을 때마다,

    손 씻기에 관심이 많은 요즘!

    손세정제가 필수죠.

     

    오늘은 특히나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내 돈 주고 산 손세정제 제품 후기입니다.

     


    아이 낳고부터는 손 씻는 게 항상 습관이 되었어요.

    외출하고 집에 돌아왔을 때나,

    밖에 나갔을 때도 항상 손 씻기를 생활화하고 있는데요.

     

    특히나 요즘 같은 시국에는 더더더

    위생관리를 철저히 해야 해서

    손세정제에 다들 관심이 많으시죠.

     

     

    이때까지 저희 집은 손세정제로

    제일 유명한 제품인 "아이○끗해"를 오래 사용했었는데요.

    이게 일본 제품이라 해서 이제 이건 안 쓰려하고,

    다른 제품들을 찾아보던 중

    아이들이 손 씻는데 좋아할 만한

    애경의 "샤워메이트 말랑이 버블 핸드워시"를 알게 되었습니다.

     

     

     

    제품 용기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고요.

    딱 보자마자 '말랑카우'가 생각났어요!

    아이도 보고 말랑카우라고 좋아했어요 ㅎㅎ

     

    젖소 그림 옆에 "먹지 마세요"라고도 적혀있네요 ㅋㅋㅋ

     

     

     

    저는 11번가에서 주문했고요.

    '우유 향 용기 300ml*1개 + 리필 250ml*5개'

    7,630원에 구입했습니다.

     

    금요일에 주문했는데 월요일에 도착하였네요.

     

     

    구성품인 화이트 우유 향 리필 4개 입니다.

     

     

    원래는 화이트 우유 향으로만 리필 4개를 주는 건데

    이날은 딸기우유 향 1개도 더 줘서

    더 싸게 산 것 같아요!

     

    아참! 향이 제일 궁금했는데

    리뷰를 찾아보니 향이 너무 인공향이 세다는 리뷰들이 많아서

    딸기향은 더 셀 것 같은 느낌이라

    기본 향인 화이트 우유 향을 주문했습니다.

     

     

    화장실에 두고 사용해보았습니다.

     

     

     

    제가 먼저 테스트해보려고 했는데

    아이가 먼저 자기가 해보겠다고 손을 뻗었네요 ㅎㅎ

     

    향이 처음 맡았을 때는 정말 세긴 했어요...

    말랑카우 향도 사실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그리고 다른 후기에는 쫀쫀하다는 말이 많던데

    저는 쫀쫀한 거는 잘 모르겠고

    그냥 약간 푹신한 것 같긴 했어요.

     

     

    문질문질 구석구석 깨끗하게 씻고 물로 헹구고 나니

    손에서 그냥 일반 비누향 냄새가 강해요.

     

    엄청 뽀드득 깨끗하게 잘 씻긴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말랑이 핸드워시로

    깨끗하게 손 씻기 실천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