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연 옻칠 나무 수저세트 / 상차림 예쁘게 빛내줄 나무 주방 조리용품 리뷰
    리 뷰/제품 2020. 4. 10. 22:25

     

    [ 대추나무 천연옻칠 주방 조리기구 구입 후기 ]

     

     

    봄도 되고 원래 쓰던 주방 기구들이 낡아서 바꿔줄 겸

    나무 주방 조리기구를 새로 사보았어요.

     

    기존에 나무 용품은 나무젓가락과 숟가락만 쓰고 있었는데

    사는 김에 다른 조리기구들도 함께 사보았답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베스트에 올라있는 제품들 중 고르다가

    이 천연옻칠 나무 조리기구 제품들을 구입했어요.

     

    '볶음 스푼', '숟가락', '다용도 롱 스푼', '둥근 주걱',

     '수저받침', '젓가락', '튀김 젓가락', '플레이팅 보드'

     


    택배를 뜯어보니 이렇게 뽁뽁이로 제품들이

    잘 쌓여 있었어요.

     

    뽁뽁이를 뜯어보니 하나씩 포장된 제품들이 나오네요.

     

    먼저 호두나무 천연옻칠 숟가락, 젓가락이에요.

     

    원래 스텐으로 된 수저를 썼었는데

    뜨거운 음식을 먹을 때면 스텐 부분이 뜨거워져서

    데이는 느낌이더라고요.

    그래서 그게 싫어서 나무로 바꿔봤는데

    전혀 안 뜨겁고 가볍고 먹기도 편했어요.

    그래서 그 이후부터 나무로 된 수저를 사용해요.

     

    사는 김에 수저받침도 함께 사보았어요.

     

    나무라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프라이팬에 조리할 때 스텐으로 조리를 하면 팬 표면에 흠집이 나서

    나무로 된 조리기구를 사용하는 게 좋은데요.

     

    튀김 젓가락과 볶음 스푼도 사보았습니다.

    이 젓가락은 얇지 않고 두꺼워서 이름 그대로 튀김 할 때도 좋을 것 같아요.

     

    수저세트와 조리기구를 함께 비교해보려고

    한번 같이 찍어보았습니다.

     

    나무 주걱입니다.

    밥솥 살 때 주는 플라스틱 주걱을 사용할 때마다

    플라스틱 재질 말고 다른 걸로 바꿔야지 생각만 매일 하다가

    드디어 바꿨어요.ㅎㅎ

     

    왼쪽부터 볶음 스푼, 숟가락, 주걱, 티스푼입니다.

     

    아카시아 직사각 플레이팅 보드예요.

    저는 제일 작은 사이즈로 구매하였습니다.

     

    구입할 때 사진을 보고 일반 접시가 아닌 통으로 된 게

    너무 예뻐 보여서 한번 사보았어요.

     

     

    통 아카시아 원목이라 습기에 강하고 냄새나 오염에

    매우 강해서 아주 튼튼하다 하네요.

     

    집에 있던 빵과 방울토마토로 플레이팅 해보았어요.

    기분 탓인지 괜히 더 먹음직스러운 것 같네요 ㅋㅋ

     

     

    주방기구 몇 개 샀다고 괜히 기분도 좋고

    이것저것 막 요리하고 싶은 마음이에요.

     

    앞으로 블로그 포스팅할 때에도 자주 세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내 돈 주고 산 주방 조리용품 리뷰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