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두끼 떡볶이 집에서 해먹기 / 두끼 떡볶이 / 집에서 떡볶이요리
    리 뷰/식품 2020. 3. 10. 22:20

     

     

    [ 두끼 떡볶이 집에서 간단하게 해 먹기 ]

     

     

     

    요새 '두끼 떡볶이' 체인점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저는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집 근처에 두 끼가 생겼단 말을 듣고 꼭 가야지 했었어요!!

     

    두끼에 가면 다른 사이드 튀김류도 있고

    떡 종류도 많고, 사리도 많고, 양념도 많고

    무엇보다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정말 가보고 싶었는데

    안타깝게도 아직 한 번도 가보지 못했어요..ㅠㅠㅠㅠ

     

    그런데 이렇게 저 같은 사람을 위해서(?)

    두끼 떡볶이를 집에서 해 먹을 수 있게

    포장되어 시중에 팔고 있는 걸 보고 얼른 주문해서

    집에서 요리를 해보았답니다.

     


     

    두끼 즉석떡볶이

     

    3~4인분 / 총 740g

     

     

    뒷면에 조리방법이 한눈에 보기 쉽게 나와있네요.

     

     

    포장을 뜯어 내용물을 살펴보았습니다.

    떡볶이답게 밀떡과 어묵, 떡볶이소스,

    그리고 특이하게 볶음밥도 들어있네요.

     

     

    먼저 '후르륵 밀떡'입니다.

    320g이고 긴 밀떡이에요.

     

    전 쌀떡보다 쫀득한 맛이 좋아서 밀떡이 더 맛있더라고요.

     

     

    '사각어묵 100g'입니다.

     

    전 떡볶이 먹을 때 어묵을 더 많이 먹는 편이라

    이거 가지고는 살짝 모자랄 것 같아

    냉장고에 원래 있었던 어묵을 더 잘랐어요..ㅎㅎ

     

     

    두끼 떡볶이소스 '떡모 소스'입니다.

     

    제가 집에서 떡볶이를 만들어서 하면.. 항상 그저 그런 맛인데...

    이 떡볶이 소스가 있으니 아주 마음이 든든하네요!ㅋㅋ

     

     

    그리고 '햄야채 볶음밥 180g'!

    떡볶이도 먹고 그 양념에 볶음밥도 먹고!!

    아주 기대됩니다 *.*

     

     

     

    안에 내용물을 다 살펴보았으니

    이제 조리방법을 자세히 보겠습니다.

    냉동된 떡이라 미리 해동을 해서 조리하라고 되어있네요.

     

    그래서 전 미리 찬물에 1시간 반 정도

    떡을 해동시켜주었습니다.

     

    시간이 좀 지나고 말랑해졌을 때

    물에 한번 헹구고 떡을 하나씩 뜯어주었어요.

     

     


     

    이제 조리방법대로 조리를 시작해볼까요?!

    물 300ml떡볶이 소스를 잘 풀어줍니다.

     

     

    잘 풀어진 소스에 을 넣고,

     

     

    어묵도 넣어줍니다.

     

     

    제가 먹을 어묵도 더 넣어줍니다 ㅋㅋㅋ

     

    이상태로 센 불로 끓이다가

    떡이 부풀고 끓어오르면 중불로 줄이고

     

    파를 송송 썰어 넣어

    2분 정도 더 끓여줍니다.

     

    짜잔 두 끼 떡볶이 완성!!

    정말 간단하게 금방 완성되었어요.

     

     

     

     

    떡이 정말 정말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매운걸 잘 못 먹어서 매콤했는데 그래도 맛있었어요ㅠㅠ

     

    들어있던 어묵도 맛있었고

    역시 어묵을 많이 먹으니 더 넣길 잘했네요 ㅋㅋㅋ

    그마저도 다 먹고 싹싹 비워서 먹었네요.

     

    떡과 어묵을 다 건져먹고 남은 국물로

    이번엔 볶음밥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집에 있던 김가루와

    참기름도 부어서

    더 고소하게 만들었어요.

    볶음밥도 양념이 베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ㅠㅠㅠ

    국물을 좀 많이 남기고 볶음밥을 만든 거라

    솔직히 좀 짤 줄 알았는데

    너무 맛있었네요!!!

     

     

    그래도 매장 가서 여러 가지 떡과 어묵, 사리와

    튀김도 함께 먹고 싶었는데 아직 못 가봐서 아쉽지만

    집에서도 간단하게 두끼 떡볶이를 먹을수 있으니

    앞으로 더 사놔야겠어요 ㅋㅋㅋ

     

    오늘 저녁식사도 이 두끼 떡볶이로 잘 해결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