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드센스 승인 / 애드센스 한번에 승인되다 / 애드센스 무한검토 후 드디어 승인 후기
    티스토리 2020. 4. 2. 19:53

     

     

    "애드센스 신청 한 번만에 승인되다..! "

     

    [애드센스 신청 3주만에 애드센스 승인된 후기]

     

     

     


     

    3월 11일에 애드 핏, 애드센스를 신청했었어요.

     

    포스팅 수는 15개가 딱 되었을 때 신청했답니다.

    글자 수는 거의 1,000자 이상,

    몇 개는 2,000자 이상도 있었어요.

     

     

    애드핏은 신청하면 거의 다 승인된다 해서

    당연히 될 거라 생각하고 아무 생각 안 하고 있었고,

    애드센스는 애드고시란 말 그대로

    당연히 한 번에 안될 거라고 생각했었어요.

     

     

    근데 애드핏은 3월 16일에 승인 보류라고 연락이 왔네요..

    그것도 콘텐츠 부족이라고.....ㅋㅋㅋㅋㅋ

     

    당연히 다 된다 들었는데 보류라 해서 충격이었어요ㅠㅠ

     

    애드센스 신청하고 매일매일 이메일이 언제 오나 확인했었는데

    애드핏이 보류라고 해서 당연히 애드센스도 보류겠거니.. 생각하고

    그 이후로 메일 확인도 안 했었죠....

     

     

    그러고 나니 블로그에 글 쓰는 것도 갑자기 싫어지더라고요..ㅠㅠㅠ

    그래서 3월 11일 신청한 이후로

    오늘 4월 2일까지 포스팅 딱 1개만 올렸었네요 ㅋㅋㅋㅋ

     

    그러다가 신청한 지 2주가 지났을 때 생각이 나서

    애드센스에 들어가 보니 아직도 검토 중이라고 나오더라고요.

     

    검토기간이 최대 2주라 하였는데 전 2주가 넘고,

    총 19일이 지났는데도 계속 검토중이라 나와서

    여러 블로그들을 또 찾아보니

    2주 지나고는 무한검토로 보면 된다네요..ㅜㅜ

     

    애드핏도 보류 났는데 그냥 애드센스도 바로 보류라고 나오면 좋을걸

    이번엔 또 무한검토라니.....

     

    이 무한검토의 제일 주요 문제가

    제가 넣은 HTML 코드를 인식하지 못해서 확인을 계속 못하는 거라고 하네요.

     

     

    저는 신청할 때 애드센스 코드를 “HTML 편집” 제일 윗 화면에서

    바로 보이는 <head> 바로 뒤에 넣어주었었어요.

    혹시 이 방식이 인식이 안되었을 수도 있으니

    다른 데에 코드를 다시 넣어줘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코드를 다시 잘라내기해서 아래 첨부한 사진과 같이

    </head> 바로 위에 넣어주고 기다려보았습니다.

     

     

     

     

    이걸 신청한 지 19일째인 3월 30일에 수정을 하였는데

    2일 만인 4월 1일에 드디어 메일이 왔어요...!

    애드센스 신청 후 총 3주 만에 메일인 온 거네요.

     

     

     

     

    이 메일을 드. 디. 어. 받게 되다니...ㅠㅠㅠㅠ

     

    두세 번 신청할 각오하고 있었는데

    그래도 한 번에 승인이 되니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그동안 애드핏 보류 난 이후로 블로그에 손도 놨었는데...

    이 승인메일을 받으니 다시 블로그 처음 시작할 때와 같은 마음이 들어

    앞으로는 블로그를 더 열심히 운영해야겠다고 다짐했네요 ㅋㅋ

     

     


    블로그 하루 방문자수가 많지 않아서

    솔직히 애드센스 수익은 기대하지 않지만

    그래도 제 블로그에도 이제 광고를 달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경단녀 입장에서 정말 너무 좋아요.

     

    근데 광고 설정 후 하루가 지났는데도

    글마다 광고가 나오는 게 있고 안 나오는 게 있던데

    지금도 잘 나오고 있는가요...?

     

    승인받으면 끝인 줄 알았는데

    앞으로 더 공부해야 할게 많은 것 같네요ㅠㅠ

     

    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